숙취 살인마 파워에이드 해장법

많은 숙취 해소 방법들이 있지만 저도 파워에이드 해장 방법을 알게된 이후로는 숙취의 고통을 조금만 느끼고 있답니다. 네이트판에 올라온 글이 SNS에 돌아 다니며 숙취해소엔 파워에이드가 효과적이라는 소리가 들려 찾아보았습니다. 평상시 음주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겐 유용한 정보일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숙취살인마라라 불리는 파워에이드 해장법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숙취살인마 파워에이드 해장법

숙위살인마 파워에이드

먼저 sns에 떠도는 글 내용을 볼까요?

숙취 파워에이드

숙취해소에 관한 리뷰.

파워에이드 해장

파워 에이드 영양정보 및 칼로리 

파워에이드 주요 영양정보 및 칼로리   비타민 B3 비타민B3,B6

1.5L (150kcal) 로 파워에이드 제품 앞면에는 표시 되어있네요.

제품 앞면만 보고 영양정보를 파악하시면 안됩니다.아래 사진을 보시면 제품 뒤쪽 사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100ml 당  10kcal   나트륨 53mg  탄수화물2.5g  당류 2.5g   지방 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g  단백질 0g   나이아신(b3) 1.2 mg  판토텐산(b5) 0.4 mg   비타민 b6 0.12mg

파워에이드에 다양한 영양성분들이 들어있네요. 이렇게 많은 영양성분들이 들어있는 줄은 몰랐습니다

정제수,기타과당,구연산,손금,향료,구연산삼,염화마그네슘,염화칼슘,아세설팜칼륨,제삼인산칼륨,유화제,가공유지,천연향로,판토텐샨칼슘,니코틴산아미드,d-토코페롤,식용색소청색제1호,비타민b6염산염,대두,복숭아한성향료 등 파워에이드에는 다양한 원재료가 들어있습니다.

파워에이드가 숙취해소에 좋은 이유 

술을 먹을시 이온음료를 같이먹을 경우 술과 의온음료가 흡수가 빨라 술에 금방 취한다는 소리는 잘못된 사실이며,

술먹을시에 이온음료 섭취를 하게 되면  체내 수분량이 높아져 알콜이 신체에 희석되어 알콜함유량을 낮춰줍니다.

숙취해소를 위한 또 다른 방법 

  • 새싹보리 분말을 물에 타 먹기 :
  • 가벼운 유산소 운동 : 신진대사를 원할하게 해주며, 체네 알코올을 빠르게 배출 시켜 줄수 있도록 해줍니다. 
  • 초코우유 또는 꿀+배음료 를 섭취하기

새싹보리는 음주후에 간기능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농촌진흥청의 논문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유산소운동은 신진대사를 원할하게 해주며, 체네 알코올을 빠르게 배출 시켜 줄수 있도록 해줍니다. 몸속 당분을 높여주게 되며 음주후에 아세드알데하이트 라는 독성 물질로 인한 세포 손상에 에너지 및 세포치료에 좋습니다.